명품 조연배우 김병춘이 OCN '나쁜 녀석들' 첫 등장부터 강렬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OCN '나쁜 녀석들' 2회 '무법자'편에서는 김병춘은 인간의 피에 집착하는 연쇄 살인마로 특별출연했다.

이날 나쁜 녀석들은 비 오는 날마다 벌어지는 연쇄살인범을 찾기 위해 각자 만의 방법으로 범인 찾기에 고군분투한 가운데 마동석이 지목한 가장 유력한 용의자 김병춘(철물점 주인)으로 등장해 사이코패스 연기를 펼쳤다.

김병춘은 철물점 주인으로 22건의 연쇄살인을 저지른 범인은 동네 집집마다의 사정을 알고, 어떤 문이든 열고 들어가 살인을 저지른 후 그동안 자신이 죽인 피해자들의 피를 모아 앰플병에 모아둔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이었다.

특히 23번째 피해자에게 비오는 날 나타나 "바래다 줄게"라며 "바래다 준다는 데 왜 말을 안들어? 기분 나쁘게"라고 말하며 돌변하며 그는 미리 준비했던 둔기로 피해자 머리를 내리친 뒤 "왜 내 말을 안 들어. 바래다준다니까"라며 "니들은 왜 살려달라고만 하는 거야. 난 죽일 건데"라는 장면은 소름끼치는 것은 물론이고, 섬뜩함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김병춘은 최근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후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 tvN '마이 시크릿 호텔', OCN '나쁜 녀석들'에 출연하며 브라운관 과 충무로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