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배우 서지혜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서지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도도한 검사 최연진 역을 소화하고 있는 서지혜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혜는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러블리'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는 세트장에서 잠시 쉬는 시간에 포착된 사진으로, 서지혜는 극중 '도도 끝판왕' 포스를 내려놓고 밝고 상큼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무보정임에도 불구하고 '마네킹 각선미'와 '명품 비율'을 뽐내며 우아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서지혜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촬영장을 밝히는 서지혜의 화사한 미모와 늘씬한 몸매가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또한 서지혜는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하는 등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선보여 그녀가 보여줄 스타일링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서지혜는 도도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긴 드라마 속 모습과 달리, 현장에서는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박정환(김래원 분)에게 고백을 거절당한 최연진이 "나도 계산을 다시 해야 하나"라며 차가운 태도를 취한 가운데, 최연진의 행동에 변화가 있을지 다음 전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