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헤라가 빼빼로데이 인증샷으로 '인간 빼빼로'로 변신해 화제다.

빼빼로를 들고 빼빼로를 연상케 하는 쭉뻗은 '일자 다리 포즈'를 선보여 남다른 센스를 보인 것.

지헤라는 오늘(11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 제 마음이에요^^ 직접 막대과자를 전해 드리고 싶지만 그럴 수 없어 아쉬워요! 제 특별선물 받으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막대과자를 들고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헤라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인증샷을 준비한 것으로, 사진에서 느껴지는 그의 매력에 절로 시선을 빼앗긴다.

지헤라는 평범하지 않은 '新개념 인증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통해 놀라운 유연성을 뽐내며 아름다운 '인어자태'로 시청자를 홀린 데 이어 '인간 빼빼로'로 변신한 지헤라의 모습이 공개된 것.

그는 11월 11일을 뜻하는 듯 거침없이 쭉 뻗은 '일자 포즈'로 막대과자를 건네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헤라는 독보적인 유연성을 뽐내는 동시에 통통 튀는 매력을 물씬 풍겨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볼매녀'로 등극했다.

또한 지헤라는 팬들을 향한 애정을 '러블리 포즈'로 드러냈는데, 수줍은 듯 장미꽃 뒤에 얼굴을 숨기고 있는 그의 해맑은 미소가 그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워 자꾸만 눈길이 간다.

뿐만 아니라 커다란 장미꽃 뒤에서도 유리알처럼 맑게 빛나는 민 낯이 청순미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지헤라의 특별한 '빼빼로 데이 선물'에 네티즌들은 "다리가 길쭉하니 빼빼로 같네요~ 센스 만점!ㅋ", "날씨가 춥지만 친구덕분에 음이 따뜻한 것 같아 고마워용", "아름다우십니다~", "너무 예뻐요~ 기분 좋게 오늘 하루를 시작하네요! 센스 넘치는 빼빼로 선물 감사해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헤라는 '띠과외' 촬영장을 종횡무진하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는 모습과 빛나는 무보정 외모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중국 최초 복싱 리얼리티쇼 '용감적심(勇敢的心)'에 2PM 멤버 닉쿤과 동반 출연했고,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