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 출연중인 신예 이시아의 SNS를 통해서 정지훈과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시아는 극 중 정지훈의 과거 연인으로 첫 회 등장과 동시에 강한 인상을 남기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사이답게 다정히 어깨를 맞대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페이스북에 게재 한 사진 속에는 이시아 본인이 직접 기록을 남기기도 하며 드라마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욱소은 풋풋한 커플같다", "현욱소은 커플 다시 보고 싶네요", "오랜만에 보는 현욱소은 커플! 그럼 세나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29일 수요일에 방영된 '내그녀'에서는 세나(크리스탈 분)가 우연히 현욱(정지훈 분)과 자신의 친언니인 소은(이시아 분)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발견하고 큰 혼란에 빠졌다.

과연 이 사진으로 인해 '내그녀'의 이야기가 어떤 방향으로 전개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시아는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하녀들'에 주연으로 캐스팅, 귀여운 외모 속에 질투와 욕심이 숨겨진 조선의 반전녀 허윤옥을 연기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