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서산시장 방문, 5백만원 전달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기자] 축산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서산시의 겨울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서산시축산관련단체협의회(회장 최기중)는 15일 오후 맹정호 서산시장을 방문해 관내 축산인들이 정성껏 모은 500만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했다.
이번 성금전달은 매년 해오던 신년교례회 행사 대신 지역사회를 위해 더 뜻깊은 일은 없을까하는 고민 끝에 소속 단체 회원들이 어려운 처지의 이웃과 함께하자는 데 의견을 모은 것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남달랐다.
성금 전달 후에는 각 단체 회장과 맹정호 시장이 축산업 발전을 위한 대화의 시간을 갖고, 지역 축산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
최기중 조합장은 “축산업이 어려운 환경에 있음에도 불구, 지역의 불우한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준 회원 단체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축산업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맹정호 시장도 “축산인들의 정성어린 마음이 서산시를 한층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 같다. 여러 회장님들이 말씀해준 애로사항을 개선하는데 서산시도 적극 협조하겠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서산지역의 축산발전과 축산종사자들의 권익보호 등을 위해 결성한 서산시축산관련단체협의회는 서산축협(조합장 최기중), 낙협서산낙우회(회장 문용돈), 홍성낙협서산지점(지점장 심동의), 충남한우협동조합(조합장 김춘배), 한돈협회서태안지부(지부장 유재흥), 축협서산낙우회(회장 박창건), 한우협회서산지부(지부장 박진희), 양계협회서산지부(지부장 안진식), 양봉협회서산지부(지부장 이종엽), 서산염소연구회(회장 김복환)로 구성돼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