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라인 김정기 기자]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렬)은 지난 12월12일 학생과 학부모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에게 널리 알리고 함께 축하하는 자리인 다목적 체육관 ‘꿈마루’ 개관식에 함께하였다.

 그동안 체육관과 같은 실내 체육시설이 없어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미세먼지부터 눈, 비가 올 경우 체육 및 문예활동을 할 수 없었던 부석중학교 학생 및 지역주민들은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받음으로써 학교와 지역사회 모두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이날 행사는 학생과 지역주민이 하나 되어 북을 활용한 공연을 시작으로 식전행사가 진행되었으며, 개식사에 이어 다양한 내빈의 축사가 이루어졌다. 이 날 행사에는 김지철 충청남도교육감과 이종렬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맹정호 서산시장,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및 관내 교장선생님 등 다양한 내빈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이 자리에는 85세의 나이로 부석중학교 제62회 졸업생이 된 김복환 어르신께서 참석해주시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종렬 교육장은 “학생부터 지역주민까지 모든 분들이 함께한 자리이기에 더욱 뜻깊다. 체육관 개관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