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5개 대회서 총 365개 메달 성적

▲ 한범덕 청주시장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청주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가 출전해 메달을 목에 걸고 위상을 드높였다./청주시 제공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청주시가 5일 올해 결산에 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 화합의 밤 행사의 막이 올랐다.

이날 직장운동경기부 및 관계자 등 90여명이 참여로 청주S컨벤션센터에서 선수단 활동사진 감상, 성적 보고, 격려금 전달, 선수단 장기자랑을 진행했다.

올해 시즌에서  총 105개 대회에 출전해 금 177개, 은 105개, 동 83개 등 총 365개의 메달을 얻는 성적을 나타냈다.

이 중에서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과 아시안패러게임에 출전해 금 3개, 은 2개, 동 2개를 획득하는 기량을 선보였다.

또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 9개, 은 7개, 동 7개를, 제38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금 4개, 은 6개, 동 2개를 획득해 종합순위에서 충청북도가 전국체전 8위, 전국장애인체전 2위를 달성하는데 공을 높이기도 했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올 한 해 동안 각종 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으로 시의 명예를 드높여 준 선수단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좋은 환경 속에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