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북도학생해양수련원, 여름 캠프 참가 신청 접수

▲ 충남 보령 앞 바다에서 충북학생해양수련원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 모습./충북교육청 제공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충청북도학생해양수련원이 도내 각 급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가족을 위해 운영되는 여름방학 바다 캠프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에 운영되는 여름 캠프는 장애학생 바다캠프(7월24~25일) 다문화가정 바다캠프(8월1~2일) 추억여행 바다캠프(8월8~9일) 등 3가지다.

올해 캠프는 권역별로 이뤄지며 장애학생 바다캠프는 북부권, 다문화가정 바다캠프는 중부권, 추억여행 바다캠프는 남부권 학생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장애학생 바다캠프, 다문화가정 바다캠프를 원하는 초·중·고 학생은 22일까지, 추억여행 바다캠프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29일까지 학교에 신청하면 된다.

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은 바다수영, 바나나보트, 고무보트, 모래작품 만들기, 레크리에이션 등 해양체험활동과 서천의 해양생물자원관 견학으로 이뤄진다.

김수근 충북도학생해양수련원 원장은 "충북의 학생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전한 캠프운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캠프에 관한 사항은 해양수련원 누리집(http://sea.cbe.go.kr) 및 전화(041-931-5193)로 확인하면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