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옹벽 벽화, 경로당 주민 운동시설 마련 등 주거환경 개선 기여

사진 가운데 안원기 서산시의원. / 사진 안원기 시의원
사진 가운데 안원기 서산시의원. / 사진 안원기 시의원

[충청뉴스라인 최인영 시민기자] 안원기 서산시의원(국민의힘·석남)이 27일 죽성동 삼성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입주민들은 죽성동 삼성아파트 옹벽 벽화 조성, 경로당 주민 운동시설 마련 등 안 의원의 지역구 주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종수 주민대표는 “안 의원이 애써주셔서 동네 미관을 해치던 옹벽이 새롭게 태어났다. 주민들의 민원을 해결해 주신데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감사패 수여 배경을 밝혔다.

사업비 7000만 원을 들여 완성된 139m 길이의 옹벽 벽화는 서산A지구 간척지 북쪽에 위치한 죽성동의 지역 유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 

이 벽화는 과거 대나무 숲으로 가득했던 죽성동의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표현했고, 가을철 무르익은 벼의 모습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주민들은 이 벽화가 마을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고,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안 의원은 경로당에 주민 운동시설을 마련하도록 힘써 주민들이 건강을 증진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주거환경 개선에도 기여했다. 

안원기 의원은 “주민을 이롭게라는 기치를 마음에 새기며, 이민위천의 마음으로 현장에서 함께하는 현장에서 답을 찾는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