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고객참여위원회, 사업장 운영 시스템 개선 및 공단 경영 참여


                                                                
 [충청뉴스라인 김종례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은 지난 27일 축구센터 중세미나실에서 2017년 고객참여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공단 소개, 전년도 고객참여위원회 주요활동을 설명하고 간담회를 통해 상호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위촉된 고객참여위원들은 시설을 직접 이용하는 고객과 운영에 관심을 가진 일반시민으로 구성돼 직원의 친절도, 시설의 안전 및 편리성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의견을 제시했다.

  출범 4년 차를 맞이한 고객참여위원회는 그동안 사업장 환경, 운영시스템 개선 등을 제시하고 공단 경영에 참여해왔으며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이행기준 점검도 실시했다.  

  김동규 이사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 활동을 통해 고객 눈높이 경영을 실현해 나가겠다”며 “시민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회의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이 빠른 시일 안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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