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교육장배 육상경기대회 겸 2016 교육감기 육상경기대회 대표 선발전

[충청뉴스라인 전인철 기자]홍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제16회 교육장배 육상경기대회 겸 2016 교육감기 육상경기대회 대표 선발전을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초등학교 16교 175명, 중학교 3교 20명 등 총 19교에서 195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이날 행사는 문화관광과장, 군체육회, 육상경기연맹 관계자, 초·중학교 교장선생님 등 2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하여 홍성 육상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주도연 교육과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그동안 노력해주신 교장선생님 및 감독, 코치 선생님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선발된 선수들에 대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맞춤형 훈련으로 홍성 육상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보이겠다" 고 했다.
 
여초부 포환던지기에서 우승한 임채연(홍남초 5)군은 "공부는 물론이고 틈틈이 운동도 열심히 해서 교육감기 육상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고 싶다" 는 의지을 나타냈다.

이날 대회에서 초등 최우수교는 홍성초가 차지했으며, 우수교에는 홍남초와 갈산초가 각각 차지하였다. 중등에서는 홍주중이 최우수교, 홍성여중이 우수교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