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라인· INC CENTER 유튜브 '토크해유' 첫 송출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충청뉴스라인과 영상전문제작기업 INC CENTER(대표 김재광)가 11일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다.

첫 프로그램인 ‘토크해유’에서는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젊은 정치인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서·태안의 미래정치 三龍이 책임진다'가 방송됐다.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편집국장이 진행한 첫 방송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최기정 시의원, 국민의힘 이정수 서산·태안청년위원장, 정의당 조정상 서산·태안지역위원장이 출연해 관피아, 아프리카 표류, 수석동 도시개발 등에 대해 각각 이야기했다.

이밖에 정치인 이전에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는 소상공인으로서의 애로점, 각자의 정치적인 색깔, 상대방에 대한 첫인상, 앞으로의 정치적 포부 등에 대한 진솔한 대화가 오고가 상대를 헐뜯기에 바쁜 기성 정치인들과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서산지역의 최대 현안 중 하나인 민항 유치 문제에 대해서는 정반대의 의견을 주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서·태안의 미래정치 三龍이 책임진다는 5편에 걸쳐 방송될 예정으로 유튜브 방송 오픈티비 토크해유(https://youtu.be/lLCtw2LITig)와 충청뉴스라인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투브 구독하기 [충청뉴스라인 CNL Tv] ☞ https://bit.ly/37kF5OH

페이스북 구독하기 ☞ https://bit.ly/31W3E3x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