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2개 업체 참여…제안서 내달 21~23일까지 제출

▲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대행사 선정을 위해 17일 제안요청 설명회를 연다./충청뉴스라인DB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대행사 선정을 놓고 본격 채비에 나섰다.

17일 ‘괴산유기농엑스포 조직위원회’는 충북농업기술원 유기농업연구소에서 대행사 선정을 위한 제안요청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10일 조달청 나라장터와 충북도 누리집에 게시한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실행계획 수립 및 행사대행 제안공모’ 용역 입찰공고에 따라 진행됐다.

엑스포의 취지를 알리는 자리에 전국 22개 업체가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행사 대행업체 선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겠다”며 참여 업체의 입찰 참여 독려와 우수 제안서 제출을 당부했다.

참가 희망 업체는 다음달 21일부터 23일 오후 3시까지 조직위원회에 제안서를 제출해야 한다.

입찰 참가 자격은 공고 마감일 전날 행사대행업 또는 광고대행업 사업자 등록업체로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와 ‘전시 부스 설치 서비스’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한다.

대표 업체를 포함한 5개 업체 이내에서 공동수급(공동이행) 입찰도 가능하며, 충북도 소재 업체와 공동수급 시 가산점이 있다.

이번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단독 또는 공동수급 대표업체로서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청 누리집 또는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충북도와 괴산군, IFOAM(국제유기농업운동연맹)이 공동으로 개최한다.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괴산군 유기농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성대한 막이 오른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