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에 김춘호·여용주씨 선출

▲ 이종희 신임 청주시학운위협의회장.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청주시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협의회는 26일 이종희(봉명고 운영위원장·61) 협의회장을 2021학년도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고 6일 밝혔다.

충북도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장는 이날 정기회를 열고 이종희 협의회장을 연임하기로 했다,

청주시학운위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22일 '코로나19로 인한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한 청주시 사회적 거리두기 준 2단계 행정명령'에 따라 온라인투표로 2021학년도 협의회장과 감사를 선출키로 했으나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후보자 접수결과 협의회장 1명, 감사 2명이 등록해 무투표로 당선자를 확정했다.

이회장은 지난해에도 청주시학운위협의회장과 충북도학운위협의회장으로 활동했다.

수석부회장에는 이재철(49) 진천군협의회장(삼수초 위원장), 부회장에는 김동식(51) 괴산·증평군협의회장(형석고 위원장), 김대호(47) 제천시협의회장(제천산업고 위원장), 전찬순(52) 옥천군협의회장(안내중 위원장), 감사에는 김춘호(51) 영동군협의회장(영동중 위원장), 여용주(62) 음성군협의회장(대금고 위원장)이 선출됐다.

이종희 도 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단위학교 구성원들의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지역별 협의회를 활성화로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을 지원해 행복한 교육공동체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