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 4월 7일까지 250명 선착순 접수

▲ 기획연주회 포스터

[충청뉴스라인 김명환 시민기자] 서산시립합창단(지휘자 서형일)이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제3회 기획연주회 ‘다시 돌아, 봄(春)’을 개최한다.

2일 시에 따르면 연주회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다시 피어나는 봄의 새싹처럼 일상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위로코자 기획했다.

무대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영화음악, 뮤지컬, 올드팝, 재즈 등으로 구성해 친근감을 더할 계획이다.

▲지킬 앤 하이드(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회전목마 등(히트곡) ▲‘포기와 베스’중 섬머타임, 영화 ‘사랑의 스잔나’ OST One Summer Night(오페라) 등을 솔로와 이중창, 삼중창, 여성합창과 남성합창, 혼성합창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로 선보인다.

또한, 국내외 성악 콩쿠르 석권 및 현재 국내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바리톤 최종우 교수가 특별 출연해 드라마 모래시계의 주제 음악인 ‘백학’을 비롯한 뮤지컬 히트송도 선보인다.

관람은 무료며, 4월 7일 오후 6시까지 서산시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250명 선착순 예매할 수 있다.

서형일 지휘자는 “코로나19를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봄의 아름다움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공연은 출입 확인 및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객석 간 띄어앉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