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 모든 당신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는 곡”

▲ 가수 금채안이 다음 달 9일 3집앨범 '넘버원 당신'을 발매한다.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기자] 빼어난 미모와 가창력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금채안이 3집 앨범 ‘넘버원 당신’을 발매 한다.
다음달 9일 발매 예정인 ‘넘버원 당신’은 프로듀싱과 작곡에 김태규(빅보스), 김태규, 유재철, 금채안이 작사를, 코러스에는 김현아가 참여해 어느 때보다 수준 높은 작품성을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형문화제 경기민요57호 전수자인 가수 금채안은 경기민요 경창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할 정도의 탄탄한 기본기로 성인가요계에 도전, 그동안 1집 ‘어이할꼬, 하늘아, 우리사이’, 2집 ‘오빠가 좋아, 장미꽃부르스’ 등을 발표하고, 전국 가요제에서 최우수상을 받는 등 무서운 신인으로 성장했다. 
금채안은 “넘버원 당신이 정치, 경제, 산업현장 등 모든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대한민국 애창곡이 되길 소망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미모 만큼이나 고운 마음씨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 금채안

한편 2015년과 2016년 본인이 직접 기획·제작해 대형콘서트를 개최하고, I-net방송 등 각종매체에 활발하게 출연하고 있는 금채안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과 장애인을 위한 재능기부, 이발봉사, 환경개선운동은 물론 ㈜특별한세상(대표 이병규)과 매달 소방서에 재능기부를 하는 등 고운 마음씨로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