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라인 장윤호 기자]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7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춘장대해수욕장 주무대에서 열리는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춘장대해수욕장 여름문화예술축제에서는 전국 청소년가요제, 전국 직장인밴드 경연대회, 관광객 참여 레크리에이션 등 춘장대를 찾는 관광객들과 젊은 음악인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가 펼쳐진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전국 청소년가요제는 끼와 열정 가득한 청소년들을 위한 무대로 해를 거듭할수록 명성을 더해가고 있으며, 7월 22일까지 전국청소년가요제 및 전국직장인밴드 경연대회 방문접수 및 인터넷 접수를 받는다.
 
 전국 청소년가요제 예선은 오는 23일 오전 10시 춘장대해수욕장 주무대에서 진행되며, 오후 6시 반부터는 본선 진출자 20팀이 경연을 벌이게 된다.
 
 또한, 전국 직장인밴드 경연대회는 만19세 이상 직장인이면 누구나(3인 이상 10인 이하) 신청 가능하며, 참가곡은 창작곡 또는 기성곡 모두 가능하다.

 직장인밴드 경연대회는 전문심사위원이 접수된 공연영상으로 사전심사 후 24일 오전 10시부터 40개 팀이 본선대회를 거쳐 오후 6시에 20개 팀이 결선대회를 갖는다.
 
 전국 직장인밴드 경연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참가자는 오는 7월 16일까지 참가신청서 및 공연영상을 대표 이메일(sobasic119@hanmail.net) 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전국 청소년가요제, 전국 직장인밴드 경연대회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인기상 1팀씩을 선정해 수상자에게 상금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특히 금년에는 전국 직장인밴드 경연대회에 응원상을 추가로 선정해 상금을 지급하고 전국청소년가요제 수상자들에게는 가수인증서가 수여된다.
 
 김인수 문화관광과장은 “아름다운 해송과 드넓은 백사장이 함께 어우러진 춘장대해수욕장에서 여름바다의 추억과 낭만을 즐기는 잊지 못할 축제가 될 것”이라며, 친구와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천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tour.seocheon.go.kr) 또는 춘장대해수욕장 홈페이지(www.chunjangdaebeach.com)를 참조하거나 ㈜예원엔터컴(☎070-8616-5340)이나 서천군청 문화관광과(☎041-950-402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