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숨겨진 맛집에서나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었던 한우 곱창. 바로 그러한 추억의 한우 곱창을 가장 밝은 곳 가운데로 가져왔다. 바로 마포 짚불 구이 곱창 이야기이다.

곱창은 예부터 보양식으로 유명한 음식이다. 다른 부위에 비해 철분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환자의 회복에 빠짐없이 등장한 음식이다. 지친 생활과 음주에 찌든 현대인들에게 더없이 필요한 음식이 바로 곱창이다. 하지만 조리와 손질이 어렵고, 부위가 많지 않아 골목길 깊은 곳의 추억의 명소들에서나 겨우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음식이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마포 짚불구이 곱창’이 제대로 된 곱창음식을 합리적인 가격과 보장된 맛으로 밝은 곳 한가운데로 가져왔다.

마포 짚불구이 곱창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깔끔하게 손질된 메뉴, 본사 조리로 보장된 맛으로 곱창을 각종 회식, 모임 장소는 물론 가족 외식의 공간으로 까지 가져왔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곱창을 전문으로 하는 마포 짚불구이 곱창은 더없이 좋은 프랜차이즈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곱창이 지니는 손질과 조리, 특별한 양념 제작이 어렵다는 단점을 본사가 직접 곱창을 관리하고, 유통함으로써 비용을 획기적으로 해결하였다. 10년 이상의 매장 운영으로 쌓인 운영과 인테리어 노하우는 창업주들의 부담을 확실히 낮췄다. 특히 매장 오픈 이후 사후 관리와 운영까지 신경쓰고 관리하고 책임진다는 부분은 이미 창업을 시작한 창업주들로부터 상당히 큰 반향을 얻고 있는 부분이다.

접하기 어려운 한우 곱창으로 요즘처럼 어려운 시절에 휴식과 동시에 기회를 소비자와 창업주 모두에게 제공하는 마포 짚불구이 곱창 프랜차이즈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성공으로 향하는 빠른 지름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