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L Tv]'총선 승전보에 사랑받는 SNS 소통 제품 만든다'

2019-03-09     충청뉴스라인
민주당 충북도당 홍보소통위원회·SNS서포터즈 '신호탄'
변재일 도당위원장 "도민 네트워크 정당 되겠다"
유선요 홍보소통위원장 "내년 총선에 SNS 보폭 넓힌다"

[충청뉴스라인·CNL Tv 김대균 기자]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이 8일 홍보소통위원회와 SNS서포터즈 발대식으로 총선 승리를 위한 발빠른 행보를 보였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유선요 충북도당 홍보소통위원장과 변재일 도당위원장, 정정순 청주상당지역위원장, 임해종 중부3군지역위원장, 도당 홍보소통위원, SNS서포터즈 단원, 시·도의원, 당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어 유선요 홍보소통위원장은 ‘정세분석 및 SNS 선거전략’을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습니다.

유선요 홍보소통위원장은 "선거는 기마전이고 전쟁터다. 도당 홍보소통위원회와 SNS서포터즈를 중심으로 한 SNS 등에 가짜뉴스를 찾아내 바로잡고 올바른 SNS 문화 정착에 힘을 쏟아 내년 총선에 승전보를 울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투를 나가기 위한 정책과 전략 전술을 통한 대책을 갖고 전쟁터에 나가기 위한 최신형 SNS 전략을 무기삼아 소통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변재일 도당위원장은 "충북도당 홍보소통위원회와 SNS서포터즈 활동을 적극지원하고 ‘국민 네트워크 정당'이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홍보소통위원회와 SNS서포터즈는 내년 4.13 총선 선거운동 기간동안 도당 공약과 정책을 홍보하고, 흑색선전 없는 클린선거, 정책선거 캠페인을 벌이겠다는 계획입니다.

CNL Tv 김대균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