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탄에 빠진 대한민국을 구할 대통령”

서산시와 태안군의 윤석열 전 검찰총장 지지자들이 9일 지지선언에 나섰다.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기자] 서산시와 태안군의 윤석열 전 검찰총장 지지자 50여명이 9일 오후 3시 서산시청 앞 솔빛공원에서 지지선언을 했다.

기독타임즈 이인복 기자의 사회로 진행된 지지선언에서는 어깨동무봉사단 지규숙 회장의 개회선언, 박종학 목사의 기도, 유관곤(전 서산시 의원) 윤석열 대통령 예비후보 서산시 선대위원장의 대회사 등이 이어졌다.

유관곤 위원장은 “여당이 아무리 못해도 야당이 확실하다고 확신을 주지 못한다면 다음 선거도 승리하기 어렵다. 이미 시작된 대통령 예비후보 경선에서 후보들이 똘똘 뭉치고 공동 전선을 구축해 대응해도 쉽지 않은 마당에 지금 상황은 상당한 혼란을 격고 있는 것 같다”면서 “이번 선거에서 윤석열 예비후보가 잘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 여기 모인 지지자들의 마음도 저와 같을 거라 생각 한다” 고 밝혔다.

이어 윤찬구 전 시의회의장이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합니다”고 짧게 격려사를 했으며 김보희 전 서산시의원이 지지선언문을 낭독 했다.

김보희 전 시의원은 “문재인정권의 거듭된 실정에 나라가 존망의 위기에 처해있다. 도탄에 빠진 대한민국을 구할 대통령으로서 탁월한 식견과 미래를 바라보는 안목을 고루 갖춘 윤석열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 한다”고 밝혔다.

지지선언 참석자들은 송낙인 전 평통위원장의 만세삼창으로 행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