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 실적⦁하반기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2020년 상반기 실적⦁하반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한 맹정호 시장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기자] 서산시가 민선7기 반환점을 맞아 주요 성과를 점검하고 남은 2년을 이끌어갈 시책들을 점검했다.

서산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맹정호 시장을 비롯한 직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상반기 실적⦁하반기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첨단화학산업 지원센터 공모 선정 △현대오일뱅크 2조 8,900억원 투자 유치 △대산충의산업단지 조성 MOU 체결 △오토밸리 산업보일러 생산공장 유치 △스마트시티 챌린지사업 공모 선정 △공약이행 평가 ‘최우수’△푸드플랜 패키지 지원사업 선정 등의 굵직한 성과를 거뒀다고 평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가로림만 해양정원 조성 △생애주기별 산림휴양복지숲 △동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원도심 상권르네상스 사업 △중앙도서관 건립 △동부지역 건강생활지원센터 건립 △미래형 신청사 입지 선정 등 시 미래를 이끌어갈 시책들을 역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맹정호 시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내 준 직원들에게 고맙다.”며 “오늘 보고된 시책들이 모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