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현 전 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출마 선언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기자] 서산시 초대 민선 통합 체육회장 선거에 출마한 이규현(前서산시체육회 수석부회장)후보가 24일 서산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서산시체육회를 이끌어갈 비전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이번 서산시 민선 체육회장 선거는 서산시민과 시 체육인들에게 너무나도 중요하고 아주 큰 의미가 있는 선거라고 생각한다며 과거 나라가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국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준 체육이 이제는 명실상부한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복지로 발전하여 왔다고 밝혔다.

국가중심의 체육정책에서 민간중심의 체육 정책으로의 변화하는 현 상황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피력하며 새로 출범하는 통합체육회를 이끌어갈 적임자는 이토록 급변하는 환경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능력과 서산시 체육인들을 화합시키고 이끌어갈 리더십을 겸비한 사람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서산시 생활체육회 사무국장, 서산시 축구협회장, 서산시 체육회 수석부회장을 역임 하는 등 서산시 체육회와 30년을 동고동락 해 왔고 서산 JC, 서산로타리클럽 등 여러 사회봉사단체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인맥과 사회적 경험이 풍부한 자신이 적임자라고 감히 말씀드린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특히 서산시민과 체육동호인들의 체육회에 대한 걱정과 여망 그리고 여러 애로사항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종목별 가맹단체를 지원할 수 있는 효율적 운영체계를 확립, 서산시 등 관련 단체와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투명한 행정으로 체육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규현 후보는 새로 출범하는 서산시 체육회는 현안 사안이 방대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도 많다며 예산집행과 인사행정을 비롯한 체육회 발전방안 등 5가지 핵심사안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끝으로 시민들이 이번에 실시하는 민간인 체육회장 선출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면서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 장애인체육, 학교체육 등을 조화롭게 발전시켜 나가면서 40여억원의 막대한 체육회 예산을 투명하고 조화롭게 집행해야 할 도덕적 리더십을 겸비한 후보가 누구인지 잘 판단해 달라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