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19 일자리종합박람회 참여 우수기업 모집

[충청뉴스라인 김대균 기자] 대전시가 구직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2019 일자리종합박람회’에 참여할 우수기업을 모집한다.

 7일 대전시에 따르면 ‘2019년 일자리종합박람회’는 오는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시청 2~3층 로비에서 100여개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다.

 2019년 채용 계획이 있거나 기업을 알리기 원하는 지역 내 소재 기업은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대전일자리포털((http://www.jobdaejeon.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대전시는 구직자들이 지역 내 기업들을 전혀 모르고 있어 지난해와 달리 참여 기업의 범위를 채용뿐만 아니라 지역민들에게 홍보를 원하는 기업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박람회를 취․창업 지원과 기업홍보의 장으로 꾸며나갈 예정이다.

 특히 우리시 주력산업인 4차산업 관련 기업, 좋은일터 참여기업, 등 시에서 추진한 사업에 참여한 유망기업 알림의 장도 마련해 지역 내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전시 관계자는 “지역 내 대․중소․벤처기업들이 많이 참여해 원하는 인재를 채용하고,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 될 수 있는 현실성 있는 일자리 나눔의 장이 되도록 박람회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