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 모두, 종합우승 목표 훈련매진

 

[충청뉴스라인 김정기 기자] 서산시체육회(회장 맹정호)가 제 71회 충남도민체전 종합우승을 목표로 본격적인 담금질에 들어갔다.

서산시체육회는 지난 1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체육회장을 비롯한 수석부회장, 가맹경기단체장, 읍면동체육회 및 체육지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전략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략 보고회는 지난해 22년만의 원정 종합 3위 입상에 이어 올해 사상 첫 종합우승을 목표로 종목별 전력분석을 통해 본격적인 강화훈련을 실시하는 등 대회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9개 출전 가맹경기단체별로 체계적인 필승 전략을 보고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토의가 이어졌다.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천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에 서산시는 총 76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이며, 시체육회는 종합우승을 목표로 지난 3월 1일부터 강화훈련에 전념하고 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착실한 대회 준비로 목표를 달성해 스포츠도시 서산의 위상을 높여주시길 기대한다”며 “서산시에서도 미래 체육 꿈나무, 학교체육인재육성을 위해 유능한 지도자를 배치하고, 훈련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는 10월 열리는 시 승격 30주년 기념 제13회 서산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2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시민체육대회 위원회 위촉식도 함께 개최됐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