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5일까지…수상작은 상금과 영화제 상영 특전 제공

 

 [충청뉴스라인 김종례 기자]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천안 지역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8 천안춤영화제’ 출품작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국내 최초 댄스영화제 ‘천안춤영화제’는 춤과 관계된 영화를 소개하고 춤 특강, 관객과의 대화, 세미나 등 새로운 영화예술을 대중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시민 참여형 영화제다.

  천안춤영화제 추진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댄스영화제의 정체성에 맞는 콘텐츠를 발굴해 댄스영화의 저변확대와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문화 다양성 확대에 주안점을 두었다.

  공모 대상은 올해 천안춤영화제의 주제인 ‘영화와 함께 춤을’을 바탕으로 춤을 소재, 주제로 한 다양한 장르의 단편영화다.

  총 상금은 1000만 원(대상 500만 원 / 최우수상 300만 원 / 우수상 200만 원)으로 출품된 작품 중 수상작과 선정 작품들은 ‘2018 천안춤영화제’ 단편영화 섹션 프로그램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출품 신청은 오는 7월 25일 자정까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camedia.or.kr) 게시판에서 관련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신청서와 작품을 우편 또는 현장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jungshell@ctia.kr), 전화(041-415-0097)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