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역동성과 활력 찾을 수 있는 군수 될 것”

 

[충청뉴스라인 방관식 기자] 바른미래당 김의환 청양군수 예비후보가 17일 오후 선거사무실에서 ‘청양 비전 프로젝트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열었다.

김 예비후보는 “청양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대외적으로 선포하고 국민적 공감대를 얻어 내야할 시점에 와 있다”며 “군수후보로서 지역의 역동성과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청양비전 3대 프로젝트’를 선포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가 첫 번째로 밝힌 ‘칠갑산 달맞이’프로젝트는 청양의 관광자원을 네트워크화 해 야간에 칠갑산 등산 이벤트를 실시, 관광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겠다는 것으로 칠갑산 공연 상설화와 청양 순환관광버스 운행 등의 세부실천 계획을 담고 있다.

두 번째 ‘청양 경관 디자인’ 프로젝트는 청양의 아름다운 자연을 색다르게 디자인해 계절별 자연경관을 조성하는 것으로 지역의 다양한 자연지형을 이용해 세계에 하나뿐인 경관을 청양에 만들겠다는 지역이미지 부각 프로젝트다.

마지막으로 밝힌 ‘청양 100세 행복’ 프로젝트는 청정청양의 자연환경을 웰빙 특화시키는 한편 100세 건강 수련원 설치, 100세 친환경 먹을거리 개설, 100세 장수 신선촌 건립 등을 통해 청양을 100세까지 무병장수하며 행복과 평화를 누릴 수 있는 이상향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의환 예비후보는 “3대 프로젝트를 통하여 군민 통합과 지역구심력을 강화시켜서 지역 발전의 방향과 목표가 재정립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의 잠재력과 역량이 집중돼 그 실행력이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