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까지 계룡시민 및 관내 직장인 신청 가능

[충청뉴스라인 송진영 기자] 계룡시는 오는 9월 7일부터 8일까지 ‘행복도시 계룡에서, 함께여는 감동체전!’을 주제로 개최 될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의계룡시 대표선수를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개최종목은 정식종목 16개종목으로 △육상 △역도 △탁구 △배드민턴 △보치아 △볼링 △골볼 △수영 △조정 △축구 △배구 △론볼 △파크골프 △농구 △당구 △게이트볼 등이다.

또 1개의 시범종목에는 e-스포츠, 4개의 전시종목에 △바둑 △다트 △뉴스포츠 △쇼다운 등이다.

대표선수 선발대상은 ▲초등학교부 ▲중학교부 ▲고등학교부 ▲일반부로 나누어 2018년 1월 1일 이전부터 대회개최 당일까지 계룡시에 주민등록이 등재된 시민이면 신청 가능하다.

또 직장인의 경우 계룡시 관내 직장에 근무를 하고 있는 사람이면 재직증명서를 구비하여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개인별 참가신청서 1부 △주민등록등본 또는 재직증명서 1부 △장애인복지카드(등록증) 및 등급분류카드 사본 1부 △개인정보 수집 활용제공 동의서 등의 서류를 구비하여 오는 25일까지 계룡시장애인체육회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계룡시에서 처음으로 개최 될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가 안전하고, 감동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체육시설 및 편의시설 확충 등 개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 대표선수 모집 및 선발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계룡시장애인체육회(☏042-840-63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