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충남도당과 합동 인사

 

[충청뉴스라인 이한응 기자] 바른미래당 출범 후, 바른정당 충남도당(위원장 김제식)과 국민의당 충남도당(위원장 조규선)은 합동으로 김제식 바른정당 충남도당위원장, 당협위원장, 부위원장, 상설위원장 등 당직자들이 함께 14일 오전11시부터 천안시외버스터미널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기원하는 합동 설맞이 귀성인사 행사를 가졌다.

당직자들은 ‘고향방문을 환영합니다.’,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세요’,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라고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고향 천안을 찾는 귀성객들을 따뜻이 맞이하는 설맞이 덕담을 주고받았다.

김제식도당위원장은 “가족, 친지, 이웃들과 한데 모여 따뜻한 정을 나누며 설 명절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새롭게 출범하는 바른미래당이 앞으로 국민들에게 한 약속을 실천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정치,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당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귀성객 인사에는 바른정당 충남도당은 김제식 도당위원장, 박중현 천안갑당협위원장, 김길년 아산을당협위원장, 김석현 예산홍성조직위원장, 이기원 수석부위원장, 노승천 부위원장, 박영주 여성위원장, 조남용 도시건설위원장, 김지영 학부모위원장, 송영상 사무처장 등이 참석하였다. 국민의당 충남도당은 이정원 지방선거기획단장, 정종학 천안을지역위원장, 김용필도의원, 주일원 천안시의원, 안종혁 천안시의원, 신순옥여성위원장, 조옥희 천안을여성위원장, 이상구 천안을사무국장, 남상균 사무처장, 이정아 디지털위원장, 전은태 직능국장 등이 참석하였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라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